Gallery Propose_Esoporp'_ Review January. 2022
안녕하세요~ 5년차 커플의 여자가 먼저 하는 프로포즈 후기입니다.
보통 프로포즈는 남자가 먼저 한다는 생각이 있잖아요. 저는 5년 동안 한결 같은 모습의 예비 산랑에게 고마운 것도 많고, 남자도 프로포즈는 일생에 한 번 뿐이니까 프로포즈는 제가 꼭 먼저 해주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5년 동안 만나다 보니 척하면 척이고, 눈치도 빨라서 몰래 뭔가를 준비한다는 게 쉽지 않더라구요.
레스토랑이나 호텔 프로포즈도 생각해보긴 했는데, 워낙 프로포즈 성지처럼 유명한 장소들이 많아서 가자고 하는 순간 바로 들킬 것 같고.. 저는 무엇보다 서프라이즈가 중요한 사람이라 여기저기 알아보다, 아트브릿지를 발견하게 됐어요.
코로나 시국에 프라이빗한 장소 대여라는 점도 좋았고, 무엇보다 둘만의 역사를 ‘사진 전시회’로 재탄생 시킨다는 점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회사일이 너무 바쁘고 정신없어서, 프로포즈를 계획하긴 했지만 하나하나 세세하게 챙길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어요. 이런 저의 모든 니즈에 알맞은 곳이 바로 아트브릿지였답니다!
전시용 사진과 멘트를 간략하게 전달한 후에, 모든 것은 다~ 관장님이 알아서 해주셨어요. 제가 요청 드렸던 건, 제 친구 중에 실제로 미술 작가가 있어서 그 친구 개인 전시처럼 전시 포스터를 인쇄해달라고 했는데, 그것도 당연히 해주셨고요. 덕분에 예비 신랑은 아~무것도 모른 채로 정말 친구 전시회인줄만 알고 완벽히 속았답니다 ㅎㅎ 너무 뿌듯했어요!
제가 너무 바빠 연락을 잘 드리지도 못했는데 프로포즈 당일에 가서 확인해보니... 세상에.. 제가 준비했지만 제가 감동받아 울만큼 예쁘게 준비해주셨더라구요. 아트브릿지가 단순히 프로포즈만을 위한 장소가 아니고 평일에는 실제 전시회를 여는 갤러리다 보니까, 정말 깔끔하고 단정된 느낌으로 전시되어 있었어요.
사진도 각각 크기가 다 달랐고, 실제 전시회처럼 배치와 조명 모두 신경써주셨어요. 덕분에 평생에 남을, 감동적인 프로포즈 대작전은 대성공했습니다. 프로포즈가 끝나고 나면 인쇄한 사진도 모두 챙겨주시고, 당일 모습도 영상으로 담아주세요.
남들 다 하는 프로포즈는 싫지만, 나는 너무 바쁘고 정신없다 하시는 분들에게 아트브릿지 추천드려요. 정말이지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프로포즈가 될 거예요 :)
정말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강추! (내돈내산입니다! ㅎㅎㅎ)
관장님, 디렉터님 모두 감사드립니다!!!